2022년 의료기기인의 날 맞아…취업준비부터 현장면접·채용까지 진행

 '2022년 의료기기인의 날'을 맞이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이 주최하고 구로구청,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제7회 의료기기 채용박람회'가 오는 11월 30일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특히 취업준비부터 현장면접과 채용까지 취업 성공을 높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채용관, 홍보관, 세미나관, 부대행사관으로 나눠 운영된다.

채용관에서는 35개 기업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한다.

세미나관에서는 채용박람회 개회식 및 시상식, 구직자가 유용한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취업특강, 기업설명회, 경품 추첨 등이 열린다.

이와함께 부대행사관에서는 이력서무료사진촬영, 컬러이미지메이킹, 셀프사진촬영관(인생네컷) 등이 운영된다.

'제7회 의료기기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 참가기업별 채용정보가 공개돼 있어 구직자가 직접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기업에 사전면접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참여자는 현장에서 면접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서면 컨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당일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아이패드미니, 갤럭시워치5, 갤럭시버즈2프로 등의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2년 의료기기인의 날' 제7회 의료기기 채용박람회는 취업을 원하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7회 의료기기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